Tuesday, July 5, 2016

Madden_13_trading_system






+

나는 매든 120 시간 연주했습니다. 나는 EA 액세스를 통해 시험판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핵심 게임 플레이는. 내가 EA Access를 통해 시험판 재생을 시작한 나는 매든 120 시간 재생이 맞는지하지 (가치있는 치료를 제공한다. 핵심 게임 플레이 가치가 치료를 부여 (안 통계 / 라인업 자료).이 게임은 꽉 느낀다. 축구에 머물면서 매든 (15) 유적에서 모든 것이 좋아요. 콘솔에 번역하고 색다른 역학의 많은 업데이트 / 수정되었습니다. 나는 데있어 유일한 문제는 만들어지고 매치업는 점에서 MUT (매든 궁극적 인 팀) 함께 언젠가 격렬하게 불공정. Odell 베컴 주니어 (동네 짱 전원 커버 선수) 일부 친구에 대한 내 76 전체 라인업을 던지고는 그냥 일반 실망이다. 또한 기술 그룹으로 클래스 자신을 (신인, 프로, 모든-프로, 모든 - 에 방법이 없습니다 매든은), 그래서 신인으로 승진 -. 단지 일반적으로 더 나은 라인업과 (훨씬 더 진보 된 선수에 의해 크림 될 첫번째 문자열) 그래서 기본적으로 당신은 전혀 재미 헤드 간을 재생하려면 아니다 지점으로 진행 솔로 도전의 부하가 좋은 것. 행의 7-8 손실을 더 이상 머리, 하지만 난 자신에 의해 연주하기를 원한다면 나는 t MUT를 연주 할 같으면. 이 어쨌든 인기가 있고, 같은 일반적으로 보상된다. 세트는 여전히 일반적으로 격렬하게 달성 할 수없는하지만 대부분의 평균 선수가 크게 어쨌든 그 무시 생각합니다. 더 나은 (즉 현실적으로 조정) MUT 매치 업 래더 시스템과 나를 위해 완벽한 게임이 될 것이다. 첫 번째 패치가 내 리뷰를 쓰고 나왔다 때까지 기다렸다 확장합니다. 이 게임 내 경험에 의하면, 나는 그것이 첫 번째 패치가 내 리뷰를 쓰고 나왔다 때까지 기다렸다 s의 상황을 매우 기쁘게 떨어져 올했습니다. 이 게임 내 경험에 의하면, 나는 그것이 경기 s의 상황을 매우 기쁘게 떨어져 올했습니다. 공격과 방어 사이의 균형 내가 BACK 축구의 공격 측에 overtilt의 조금 걱정했다 매든 15에 방어 해오고 내 주요 걱정했다. 그러나, WR / DB 상호 작용이 매우 균형있게된다. 당신은 사이드 라인 아래로 하나의 장면에 그 일을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지만 등급은 확실히 축구 내려오고 누가 지시. 또한, 방어 시스템은 진짜 / 우측 플레이 호출 적절한 조정을위한 사용자를 보상한다. 나는 거의 어느 경우하면 이중 범위에 던져 s의 경우 WRS가 공을 내려오고 볼 수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상관없이 평가합니다 (시호의 크리스 매튜스 슈퍼 볼에서 자신의 큰 게임이 마음에 오기 전에)의 큰 WRS로 방어 백을 상자 수 매든 (16)으로부터 광대 한 개선이다. 지금, 당신의 WR 더 스너프까지의 수, 등급 현명한 당신은 촬영을 할 때. I는 상호 작용의 WRS와 데시벨의 크기가 큰 역할을 할 필요가 있다고 할 것이다. 당신이 그 (것)들을 실제 생활에서 재생 볼보다 안토니오 브라운 등 작지만 우수한 WRS는 훨씬 훨씬 훨씬 더 큰 놀고있다. 풀백 그래서 범죄 undercenter 2 백뿐만 아니라 올해 훨씬 더 나은, 올해 블록 훨씬 더 나은 대상. 게임 내 가장 큰 쇠고기는 실제로 아래를 통과하는 잘못된 것입니다. 너무 많은 시간이 더 압력과 넓은 개방 WR과 깨끗한 주머니에 내 QB의 항공 드래그 노선 / 얕은 십자가를 보거나 RB를 확인 해요. 그것은 내 취향하지만 확실히 당신이 당신의 공격 시스템에서 균형을 유지하여 익숙해 질 수있는 일에 대해 너무 자주이야. 초안 챔피언 매든 궁극적 인 팀에 큰 타이의 모드입니다. 초안 챔피언스 8 게임을 플레이하고 승리하는 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MUT 팀으로 두 개의 무료 엘리트 선수를 얻을 것이다. 어떤 아주 좋은 것입니다. 나는이 모드는 경기에 친구를 초대하는 대 친구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을 재생하는 접근 오프라인 선호하는 것이다. 나의 진행 상황을 추적 할 수있는 경쟁력있는 온라인 리더 보드이 있다면 그것은 내 회전에서 주요 모드 될 것입니다 / 내 친구들은 진행. 매든 최고의 팀은 다시 내 재생 시간의 대부분을 훔쳐된다. 나는 모드를 사랑 해요. 올해, 나는 팩 확률이 조금 더 나은 것을 보았다. 아직도 개선 할 수있다. 하드 모드에 대한 지출 (60)을 상상 벅 주요 강타을받지합니다. 내가 적이 올해는 내가 구입 한 첫 번들 후 돈 지출 접근 방식을 가지고, 나는 내 동전 자금으로 확실히 일을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현재 200K를 통해 최대 저장과 OVR (81)에서 게임을 승리. 나쁘지 않아. 여전히 리더처럼 (에 관계없이 승리 / 손실 기록의 게임을 가장 시간이 즉) 동전 적립보다는 W의 측면과 L의 실제 기록을 반영하는 것이다. 나는 순위 현명하지만 어쩌면 2 또는 100 대에 3 명 어디서나 내 82-5 기록에 가까운 기록을 가지고는 300S에 있어요. 모두 모두, 그것은 거래의 큰 아니다. 매든 NFL (16)는 명단이 올해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그 확실히이야 확장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대규모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WR은 / DB의 상호 작용 매든 NFL 16은 명단이 올해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그 확실히이야. 게임 플레이는 대규모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WR은 / DB의 상호 작용은 그 어느 때보다도 게임이 더 현실합니다. 플레이 메이커가된다는 것은 당신의 손에 완전히이다. QB에 당신은 터치, 높은 점, 그리고 낮은 점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패스를 던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적극적인 캐치, RAC 캐치 및 점유율 캐치와 같은 새로운 WR 역학은 당신이 당신의 WRS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방어에 사용자 기술은 지금까지 올해보다 더 많은 테스트됩니다. 새로운 모드 초안 챔피언 매든에 판타지 풋볼을 제공합니다. 모드는 다른 경쟁자 대 컴퓨터 나 멀티 대 솔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기본 팀의 오프 개선하기 위해 15 라운드 드래프트를 통해 이동합니다. 당신이, 더 당신은 어떤 골드 플레이어가 일부 엘리트 선수보다 당신을 위해 더 좋은 것을 배운다. 당신은 항상 매든 궁극적 인 팀의 콘텐츠로 보답 할 것 같은 허먼 무어, 라다 이니 언 톰린슨, 레이 루이스, 존 Elway, 제이슨 테일러, 타이 법률, 그리고 더 많은 승리로 초안의 최종 라운드에서 NFL 전설의 초안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잃을 경우 다시 통해 전체 초안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초안 챔피언이 될 자질이있는 경우를 참조하십시오. 매든 궁극적 인 팀도 향상되었습니다. 여행은 100 게임의 체인이며, 각 실제 NFL 게임에서 게임 변화하는 순간이다. 여행은 슈퍼 볼 XLIX로 시작하고 당신은 역사를 다시 작성하려고 애국자 2 야드 라인의 시호이다. 이것은 당신이 여행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많은의 한 예입니다. 모든 프로그램, 새로운 도전, 새로운 전설 - 매든 최고의 팀을 시도하는 더 나은 시간이 없다. 당신은 당신이 매든 (16) 그것은 모든 주위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로스터 업데이트와 같은 게임이 아닙니다 사랑합니다보다 매든 (15)를 좋아하는 경우 먼저 좋은 확장합니다. 실제 온 - 더 - 필드 플레이는 지금까지 최고입니다. QB-의 WR 컨트롤은 매우 부드럽고 힘을 실어입니다. 좋은 훨씬 먼저이있다. 실제 온 - 더 - 필드 플레이는 지금까지 최고입니다. QB-의 WR 컨트롤은 매우 부드럽고 힘을 실어입니다. 이 훨씬 공격적인 캐치에 대해 불평하고 때로는 당신을 좌절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이 실제로 꽤 공정하게 나타났습니다. 우스운 캐치 사람들이 불평 대부분의 시간은 특히 초안 모드에서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크럽 DB를 통해 매우 높은 평가 WR이다. 나는 초안 모드 일 때 좋은 DB s을 (를) 얻을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 호출이 변화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 할 수있다. 당신이 슈퍼 슬로우 모에서 재생할 경우 문제를 찾을 수 있지만 AI는 (모두 당신과 당신의 상대를) 충분히 괜찮은 : 나는) 것을 일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두 남자와 지역 방어 다시 AI가 재생 / 변화의 수백 수백 11에서 11로 복잡 당신이 게임을 정말 희망을 수있는 최선 작동 가능한 있습니다. 나는 초안 모드가 좋은뿐만 아니라, 궁극적 인 모드보다 밥 먹고 훨씬 적은 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보상 초안 모드에서 좋은 달성하기 위해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 모드는 팀을 구축하려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또한 평소처럼 중독성이있다. 위는 좋은, 그리고 좋은 게임의 지금까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온 - 더 - 필드 플레이를 포함하기 때문에, 나는 아직도이 게임에 매우 많은 문제가있다, 그러나 그것을 고체 (8)을 제공 해요 . 사실 프랜차이즈 모드 (이 패치 후이다)가 나를 위해 기본적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수준에 너무 나쁘다. 코치 / 소유자 프랜차이즈 모드 1) 팀 관리, 특히, 매우 지루하고 다루기입니다 : 아래의 모든 나는 완전히 깨진 고려 사항입니다. 플레이어와 통계를 통해 정렬하면이 필터링하고 정렬하는 매우 제한된 방법, 그리고 통계는 그들 모두를 볼 가로 스크롤을 많이 걸릴 매우 어렵다. 당신은 t 전체 공격 라​​인의 장점을 알아내는 같은 간단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알아낼 수 도전 : 단 한 번의 위치의 장점을 보는 것은 어렵다 함께 플레이어의 단독 그룹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정보는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곳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것으로 보인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무역 블록에 당신이 무역을 고려하도록 선택하는 경우, 무역 화면에서 해당 선수 전체 정보에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당신은 명단 화면 밖으로 백업하고 팀이 정말 플레이어에 가까운 모습을 얻을 명단 것을로 이동해야합니다. 그런 후 다시 무역 스크린에 자신을 일해야한다는하고. 소유자 / 감독 모드는 실제로 현명한 결정을 만들려고 노력의 포인트에요 그래서 뭐 스마트 재생 너무 지루 그리고 당신을 t 수 있다면 정말 왜 쓰레기 슈퍼으로 즐기고) 모든 2에서 귀찮게 플레이어 프랜차이즈 모드를 플레이하고 싶 스마트 재생 당신이 현장에없는 경우에 당신이해야 할 SIM. 그것은 끔찍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정말 침지 나누기. EA가 해결하는 그러나 그들은 t 귀찮게 바랬다 - 에 대한 이러한 간단한 일. 3) 당신이 궁극적 인 팀 모드 (거래 방지 및 제도 및 서명 등)로 단순화 할 경우에도, 여전히 완벽하게 팀을 최적화 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아니, t 영구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형성을 위해 특정 플레이어 그룹을 만들려고합니다.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선수에 형성 및 재생을 최적화 할 수 있다면 궁극적 인 팀 모드는 폭발 할 것이다. 대신 하나의 크기는 모두 그냥 필드에 그들을 던져 맞습니다. 4)도 궁극적 모드에서 끔찍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다시 물린. 시장 인터페이스를 관리하거나 초과 선수들과 무엇을 알아내는 것은 매우 지루한입니다. 심지어 그것을 설명하기 시작 t를 정말 원 많은 수준에 나쁘다. 요약하자면, 16 미치게 훌륭한 온 - 필드를 경험하지만, 오프 - 필드 사용자 경험 완전히 실패. 그들은 필드의 떨어져 만든 모든 시스템은 그냥 t도 더 이상 귀찮게 돈 지점에 매우 다루기 힘든 있습니다. 나는 완전히 프랜차이즈 모드를 포기했습니다 내 최강의 팀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중지되었습니다. 그들은 정말 필드 인터페이스 끄기를 해체하고 처음부터 다시해야합니다. 매든 (17)를 들어 나는 그들이 t는 온 - 더 - 필드의 모든 터치 돈과 깊은 오프 - 더 - 필드 복잡성이 실제로 사용 가능한 만들기에 자신의 모든 자원을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확장 매든은 더 깊이 통합되지 않았습니다. 거의 전년 같은 게임. 이전 매든 기술을 게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매든은 더 깊이 통합되지 않았습니다. 거의 전년 같은 게임. 이전 매든 스킬 게임 (벤치 프레스, 스프린트, i. q. 시험)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 물건은 특히 내 경력 (연결 프랜차이즈)에서 매우 흥미로운 게임을했다. 게임 기계는 좋은 및 영상 지점에 있습니다. 태클은 끔찍하다. 하나 하나 태클 시청 선수마다 자신의 팔다리가 사방에 도리깨로 들썩 들썩하고 성가신 해결 한 후에 그들이 거기에 누워 죽은 것 같다 후 헝겊 인형 효과는 조금 너무 많은 것입니다. 그들은 NFL에 대한 독점권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매든은, 역학 내가 EA는 t이 고객 기반을 소중히해야 아무튼 이해를 확장하고 게임 플레이를 강화할 필요가 내가 EA는 t이 고객 기반을 소중히해야 아무튼 이해하기 때문에 피난처 t이 경쟁을했다, 그들은 NFL과 피난처 t에 대한 독점권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NFL 2K 이후 경쟁을했다. 매든 2003- 20016 내가 공식적으로 수행하고을했다 바보 엉덩이 여전히 비 충성하지만, 그래서. 이 목록에 여러 이유가 있지만 나는 t 수많은 사람들이 이미 말한 반복해야 돈. 이 게임은 그들은 나귀, 반복 재, 그리고 매든 프랜차이즈처럼 쓰레기통에 던졌다해야합니다 (다시 짐 Nanz 필 심스) 아나운서 무심 문처럼 신선한입니다. 모든 온라인으로 여기에 그들이있는 다음 다른 내 불만 : - 나는 더 이상 내 상대 DNF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종료하지에 대한 보상은 없습니다. 그가 차단을 발생 즉시 종료 한 점수에 의해 아래로 떨어지면 50 DNF 일부 똥 날과 일치한다. 보람 좋은 스포츠맨에 대한 너무 많은. 이것은 적어도 마지막 두 maddens의 경우였다. 같은 맥락 - in, 나 또한 더 이상 내가 연주 해요 누가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누군가에게 그들이 게임에서 최고의 QB들과 방어 중 하나가 C / B 캐롤라이나 모든 시간을 선택합니다 8/10 번 재생 박히면서 너무 신선한이야. 내가 말했듯이, 나는 갈 수 있지만, 거의 모든 이미 말한 s의. EA는 우리가 껍질 밖으로 (15) 볼 수있는 동일한 공용을 다시 알고있는 그 제목 분노, 맹렬한 기세 새. 필요는 너무 욕심과 만족, 경쟁력있는 게임을 만들 없습니다. - 이 게임은 끔찍 확장이 4 VERT를 실행 할 당신에게 스타 수신기를 던져 및 Y 또는 삼각형을 유지해야하고 당신이이 게임은 당신이해야 할 모든 4 VERT를 실행에 던져된다 끔찍 이길 방법은 다음 모든 당신 스타 수신기 및 Y 또는 삼각형 보유하고는 WR OVR 75 그것은 말도 안되는이야 99 deion 이끼 수 있음을 고려 이길 방법이야. 좋은 3 명 여전히 기본 elties에 의해 blocksheded 얻을 것이다 차단 becausee 오 - 라인과 속도를 가진 아무 문제가이야하지 아무튼 t도 그가 t (101) 기분 아무튼 때문에, YouTube 사용자가 99 GT 보는 dissapointment이라고 말하고있는이 게임에서 중요 속도는 그는 D-보선공에 의해 흡입 달려됩니다 고려. 나는 개 수정이 희망 또는 t이 매든 (17)는 모두 그냥 2K는 축구 경기 당신은 ZacksTrade하는 LBMZ 증권의 분할 및 라이센스 브로커 - 딜러로 이동되고 확장 만들자하게 돈을 위해 난 그냥 기다리고 있어요. ZacksTrade과 Zacks는 별도의 회사입니다. 두 회사 사이의 웹 링크는 권유하지 않거나 특정 보안 또는 보안의 유형에 대한 투자를 제공합니다. ZacksTrade는 보증하거나 특정 투자 전략, 어떤 애널리스트의 의견 / 평가 / 보고서 또는 개인 라지 idual 유가 증권 평가에 대한 접근 방법을 채택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ZacksTrade로 이동하려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취소를 클릭합니다. 촬영 2016 Zacks 투자 연구에서는 포트폴리오 킬러 윌 거의 S P 500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없음 비용이 세배 1-3 개월 시스템을 기반으로 촬영에 대한 예측을 발표하고, 의무는 지금까지 아무것도 사지가 없습니다. 각 점수 내 주식은 5 개 그룹으로 등급을 매긴다 : 당신이 당신의 학교 일, 는 A에서 기억할 수있는 바와 같이 A, B, C, D 및 F. 하는 B가 C보다 더 인 C보다 더 인 B보다 낫다 는 D와 D가 투자자로서 F. 보다 더, 당신은 성공의 가장 높은 확률로 주식을 사고 싶은데요. 즉, 도 (A)의 점수 또는 개인 거래 스타일에 B가있는 Zacks 순위 1, 2, 적극 매수 또는 판매로 주식을 사고 싶은 것을 의미한다. Zacks 스코어 카드 교육 일 - Zacks 순위와 함께 사용하는 지표의 보완 세트가있는 Zacks 스코어 카드 스타일 (Style) 점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그것은 사용자가 더 나은 자신의 개인 거래 스타일에 가장 맞는 주식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점수는 가치, 성장과 모멘텀의 거래 스타일을 기반으로합니다. VGM 점수 하나의 점수로 개별 스타일 점수의 가중 평균을 결합, (모멘텀에 대한 성장과 M 용, G 용 V)도 있습니다이야. 각 점수 내 주식은 5 개 그룹으로 등급을 매긴다 : 당신이 당신의 학교 일, 는 A에서 기억할 수있는 바와 같이 A, B, C, D 및 F. 하는 B가 C보다 더 인 C보다 더 인 B보다 낫다 는 D와 D가 투자자로서 F. 보다 더, 당신은 성공의 가장 높은 확률로 주식을 사고 싶은데요. 즉, 도 (A)의 점수 또는 개인 거래 스타일에 B가있는 Zacks 순위 1, 2, 적극 매수 또는 판매로 주식을 사고 싶은 것을 의미한다. Zacks 스타일 점수 교육 - 이 다음 1 ~ 3 개월 동안 주식에 대한 적시성 지표 역할을 우리의 단기 평가 시스템 인 Zacks 스타일 점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어떻게 좋은 것은 순위 아래 관련 성능을 참조한다. Zacks 순위 홈 - 한 곳 Zacks 프리미엄 Zacks 순위 자원 - Zacks 순위 Zacks 산업 분석에 접근하는 방법은보고합니다. 또는 짧은 ZER는, 우리의 사내, 독립적으로 생성 된 연구 보고서입니다. 적 인기를 한 페이지 스냅 샷 보고서는 거의 모든 단일 Zacks 순위 재고 생성됩니다. 그것은 회사의 주요 통계 및 돌출 의사 결정 모든 정보가 가득 s의. Zacks 순위, Zacks 산업 순위, 스타일 점수, 가격, 합의 서프라이즈 차트, 그래픽 추정 분석하는 방법과 주식의 동료까지 스택을 포함합니다. 자세한 여러 페이지 분석 보고서는 회사의 중요한 통계에 더 깊은 다이빙을한다. 스냅 샷의 독점적 인 분석의 모든뿐만 아니라, 보고서는 또한 시각적으로 Zacks 순위의 네 가지 구성 요소를 (계약, 진도, 거꾸로 및 서프라이즈가) 수입 및 판매 차트 A의 완전한 회사의 비즈니스 드라이버의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 표시 최근 실적 보고서의 요점을 되풀이하고 주식을 구매 또는 판매하는 이유의 글 머리 기호 목록. 그것은 또한 당신의 주식이 확장 된 산업에 비교 방식을 볼 산업 비교 테이블을 포함하고 S의 P (500)에 의하면 주식은 ZER 분석가와 같이 너무 쉽게 또는 통찰력 적이있다 및 스냅 샷을보고합니다. 견적 개요 스톡 활동 주요 실적, 주식은 5 개 그룹으로 등급 각 점수 내 촬영을 위해 촬영 고급 연구를위한 데이터 Zacks 뉴스 : 당신이 당신의 학창 시절에서 기억 한대로 A, B, C, D와 F는는 A가 더 낫다 A B보다 B는 C가 D보다 더 인 C보다 낫다와 D가 투자자로서 F. 보다 더, 당신은 성공의 가장 높은 확률로 주식을 사고 싶은데요. 즉, 도 (A)의 점수 또는 개인 거래 스타일에 B가있는 Zacks 순위 1, 2, 적극 매수 또는 판매로 주식을 사고 싶은 것을 의미한다. Zacks 스타일 점수 교육 - Zacks 스타일 점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 Zacks 산업 순위는 265 X의 각각에 등급을 할당 (확장) 산업 평균 Zacks 순위에 따라. Zacks 순위 1 초, 2 s의 큰 비율을 가진 산업은 Zacks 순위 4의 5 s의 더 큰 비율 하나보다 더 나은 평균 Zacks 순위를 갖게됩니다. 가장 평균 Zacks 순위와 업계는 Zacks 순위 산업의 상위 1에 배치 것이다, (1 265에서) 상단 업계 간주됩니다. 최악의 평균 Zacks 순위 (265 점 만점 265)와 업계는 하단의 1에 배치합니다. 주식의 가격 움직임의 약 절반은에이야 그룹에 기인 할 수있다 사실, 산업 위 Zacks의 50 대 이상이 1 Zac​​ks 산업에 순위 교육의 요인에 의해 바닥 (50)를 능가하는 성능 -. 자세히 알아보기 Zacks 산업 랭크 Zacks 산업 분석 보고서에 대한. 또는 짧은 ZER는, 우리의 사내, 독립적으로 생성 된 연구 보고서입니다. 적 인기를 한 페이지 스냅 샷 보고서는 거의 모든 단일 Zacks 순위 재고 생성됩니다. 그것은 회사의 주요 통계 및 돌출 의사 결정 모든 정보가 가득 s의. Zacks 순위, Zacks 산업 순위, 스타일 점수, 가격, 합의 서프라이즈 차트, 그래픽 추정 분석하는 방법과 주식의 동료까지 스택을 포함합니다. 자세한 여러 페이지 분석 보고서는 회사의 중요한 통계에 더 깊은 다이빙을한다. 스냅 샷의 독점적 인 분석의 모든뿐만 아니라, 보고서는 또한 시각적으로 Zacks 순위의 네 가지 구성 요소를 (계약, 진도, 거꾸로 및 서프라이즈가) 수입 및 판매 차트 A의 완전한 회사의 비즈니스 드라이버의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 표시 최근 실적 보고서의 요점을 되풀이하고 주식을 구매 또는 판매하는 이유의 글 머리 기호 목록. 그것은 또한 당신의 주식이 확장 된 산업에 비교 방식을 볼 산업 비교 테이블을 포함하고 S의 P (500)에 의하면 주식은 ZER 분석가와 같이 너무 쉽게 또는 통찰력 적이있다 및 스냅 샷을보고합니다. (지난 30 일 변경) 고급 연구 : 산업 분석 Zacks 산업 분석 보고서. 또는 짧은 ZER는, 우리의 사내, 독립적으로 생성 된 연구 보고서입니다. 적 인기를 한 페이지 스냅 샷 보고서는 거의 모든 단일 Zacks 순위 재고 생성됩니다. 그것은 회사의 주요 통계 및 돌출 의사 결정 모든 정보가 가득 s의. Zacks 순위, Zacks 산업 순위, 스타일 점수, 가격, 합의 서프라이즈 차트, 그래픽 추정 분석하는 방법과 주식의 동료까지 스택을 포함합니다. 자세한 여러 페이지 분석 보고서는 회사의 중요한 통계에 더 깊은 다이빙을한다. 스냅 샷의 독점적 인 분석의 모든뿐만 아니라, 보고서는 또한 시각적으로 Zacks 순위의 네 가지 구성 요소를 (계약, 진도, 거꾸로 및 서프라이즈가) 수입 및 판매 차트 A의 완전한 회사의 비즈니스 드라이버의 포괄적 인 개요를 제공 표시 최근 실적 보고서의 요점을 되풀이하고 주식을 구매 또는 판매하는 이유의 글 머리 기호 목록. 그것은 또한 당신의 주식이 확장 된 산업에 비교 방식을 볼 산업 비교 테이블을 포함하고 S의 P (500)에 의하면 주식은 ZER 분석가와 같이 너무 쉽게 또는 통찰력 적이있다 및 스냅 샷을보고합니다. 촬영을위한 촬영 다른 뉴스 차트 07 / 12 / 16-1 : 45AM EST 시장 현실 주의자 07 / 08 / 16-8 : 45AM EST / 06 / 16-3 알파 07 원하는 상대 : 동부 표준시 오전 12시 GuruFocus 07 / 01 / 16-8를 : 15AM EST 시장 현실 주의자 6월 27일 / 16-9 : 45AM EST 스톡 옵션 채널 회사 개요 스티븐 매든 공사 설계, 소스, 시장과 여성, 남성과 어린이를위한 패션 포워드 신발 브랜드를 판매하고있다. Zacks 투자 리서치는 A 등급 BBB 인증 사업이다 : 그들은 빠른 링크 서비스 내 계정 자원 클라이언트 지원 저희를 따르 Zacks 연구에서보고되고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카탈로그 및 백화점 및 전문 매장, 자신의 소매점을 통해 제품을 배포 할 수 있습니다. Zacks 투자 리서치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서 저작권 2016 독립적 인 연구 및 투자자의 이익을 발견 공유에 대한 강한 의지이다. 투자자에게 거래의 이점을 제공하는이 헌신은 우리의 입증 Zacks 순위 주식 평가 시스템의 창조되었다. 1988 년부터이 연간 26의 평균 이득과 S P 500 배 가까이있다. 이 반환 1,988에서 2,015 사이에서 기간을 커버하고 검사와 베이커 틸리 피르 크라우스, LLP, 독립적 인 회계 법인에 의해 증명되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모바일 앱 또는 웹 사이트에 대한 우리의 데이터 및 콘텐츠를 얻을 수 zacksdata 방문하십시오. BATS에 의해 실시간 가격. 선 가드에 의해 지연 따옴표. NYSE와 AMEX 데이터는 지연 적어도 20 분. NASDAQ 데이터는 지연 적어도 15 분입니다. 매든 NFL 16 숨기기 제품 개요는 공기 패권을 전투에서 지배 할 수 있도록 모든 새로운 컨트롤 매든 NFL (16)의 플레이 메이커합니다. 몸 상대를 포함한 새로운 QB 역학이 발생 터치는 전례없는 깊이와 컨트롤 센터에서 동안을 제공 전달합니다. 새로운 위험 / 보상 캐치과 결합하고, 시스템을 방어 패스 프랜차이즈 역사에서 가장 큰 WOW 순간을위한 준비. 에어 최극 전체 제어 합격을위한 전투 : 장소 만 수신기가 몸 상대적으로 높은 점, 낮은 점, 그리고 지금 인기있는 터치 패스를 포함 던졌습니다 그것을 얻을 수있는 공입니다. 궁극적 인 듀얼 위협이되어서 새로운 압력 방지 및 QB 스크램블 컨트롤 방어를 공포에 떨게. 수신기 / 수비수 컨트롤 : 볼이 매든에서 사상 처음으로 공중에있는 동안 각 전달 플레이의 결과를 지시. 수신기의 경우, 적극적인 역학와 하이라이트 릴 이동합니다. 수신기와 수비수가 아웃과 동시에 보유 어획량을 노크, 새로운 언론과 존 척 상호 작용, 문맥 손 싸움, 그리고 패스 간섭 처벌, 팁 공을 포함 캐치 점에서 두 남자의 상호 작용의 다양한 날짜에 가장 정통 교환을 제공 . 플레이 메이커 방송 통합 방송 그래픽 : 당신의 플레이 메이커 하이라이트 릴 가까이 게임에 그 어느 때보다도 당신을 데리고 새로운 선수 스포트 라이트, 동적 목표와 성과 및 혁신에 - 필드 카메라로 도착했다. 연극을 만드는 것은이 정도의 재미와 보람 연결 프랜차이즈 적이있다 : 친구와 함께 솔로 또는 온라인 재생 여부, 풋볼 왕조를 건설하는 당신의 탐구는 연결된 프랜차이즈로 시작합니다. 상호 작용 및 게임 준비에 더 제어 팀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 매치업 사이에 백업 쿼터백을 개발 그가 준비되기 전에 실제 게임에 그를 강제하지 않고 훈련 포인트를 적립 매주 그에게 여분의 시간을 보내고 싶어. 능력을 증가시키고 플레이어 XP를 구축, 당신의 팀의 신뢰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매든 최고의 팀 : 머리 대 머리 계절, 솔로 도전 등의 반대를 지배하면서 과거의 좋아하는 NFL 선수와 함께 최강의 팀을 구축하고 현재. 당신이 무역과 궁극적 인 팀을 구축하는 길에 항목을 경매 할 수있는 온라인 상점을 통해 팩을 구입 동전을 적립됩니다. 매든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모드에서 콘텐츠 및 서비스 업데이트를 살고 감사 라운드 NFL 년에 참여. 기술의 트레이너 : 60 자습서 및 훈련으로, 스킬 트레이너 시리즈에 새로운 사용자를위한 매든을 재생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다른 통과 및 실행 개념 뒤에있는 전략을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팬이 좋아하는 결투 모드는 이동 또는 단일 경기 수준을 넘어 완전히 새로운 보스 전투, 엑스트라 라이프 도전과 기회로 반환합니다. 비디오 트레일러를 숨기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